GF기획

안녕하세요, GF기획입니다.

기존의 흔한 영업관리 위주에서 벗어나 한명의 마케터가 수십 광고주를 운영하는것이 아닌 소수의 브랜드를 팀단위로 철저히 마크해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소통, 관리면에서 불만족을 받아본 사례는 없습니다.

덧붙여 마케팅운영을 하다보면 효율이 떨어질때가 있는데 이럴때는 단순 반복 광고 관리만이 아닌 소비자 관점에서 브랜드 개선이 필요할 때입니다.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혜택, 컨셉 등 기존 대행사와 다르게 각 포지션별 담당자가 적극적으로 참여 후 본질을 개선하고 광고주분들의 성과향상을 돕습니다.

한번씩 이런얘기를 광고주 분들에게 듣습니다.
"이런거까지 해주시네요" "항상 성실하세요" "응대가 너무 빠르네요"

본질에 충실하고 매체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광고주의 성과만을 생각합니다.

GF기획은 무엇이 다를까요?

  • 마케팅의
    본질에
    집중합니다
  • 1명이 아닌
    팀으로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 항상
    능동적으로
    움직입니다
  • 명확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이야기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회사의 대표이자 10년차 마케터인 저는 포털 공식대행사에서 70명규모의 회사에서 취급고 1등을 했고
당시 너무도 젊은나이에 말도 안되는 높은 급여를 받았지만 전혀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매일같이 수십명의 광고주 분들을 케어하다보니 잦은 클레임의 연속이였고 관리만 해도 모자랄 시기에 매체 매출을 올리기위해 영업을 더 해야 했습니다.

이 시스템이 저희와는 맞지 않았고 직접 회사를 만들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지금은 소수의 광고주분들과 일하고 있으며,
만족도 최상의 95% 이상의 재계악율을 유지중입니다.

당장 회사의 매출, 수수료체계의 갇혀있는 이 시스템에서
광고주들의 성과가 중요한것이 아닌 오로지 월 예산만이 중요한 대행사들이 많습니다.
대부분들의 광고주분들이 규모있는 대행사를 이용해보고도 만족하지 않는 경우가 이 때문입니다.

GF기획은 광고주의 광고비만을 소진시키는게 목적이 아닌
오로지 광고주의 광고효율과 매출향상을 최우선가치로 삼아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희망합니다.

GF기획 제휴사

GF기획은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매체와 공식적으로 협력을 맺고 대행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